2,015

2016.05 Launched ‘Overload of The Sky : Infinite Warfare’(working title)

2,015

2015.06 Started domestic service of ‘Icarus’, ‘Mir2′, ‘Mir3′
2015.05 Released ‘God of Highschool’
2015.04 Launched ‘Soul Master’ in Indonesia
Conducted closed beta test for ‘God of Highschool’
Conducted open beta test for ‘Soul Master’ in Indonesia
2015.03 Conducted open beta test for ‘Soul Master’ in Indonesia

2014

2014.12 Launched ‘Soul Master’ service
2014.11 Started Nexon channeling for ‘Casting Online’,
Started ’LINE Albion Senki’ service in Japan
2014.10 Conducted ‘Soul Master’ final test
2014.09 Conducted ‘Casting Online’ pre-CBT
2014.08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출시
‘프리스톤테일’ 태국 서비스 시작
‘천만의용병’ 대만 비공개 테스트 실시
‘갓 오브 하이스쿨’의 IP 획득
‘천만의용병’ 대만 서비스 시작
2014.07 ‘몬타워즈’ 티스토어 출시
‘무협영웅전’for kakao 출시
‘드래곤을만나다’ 비공개 테스트 실시
2014.06 ‘레이드헌터’ 출시
‘천만의용병’ 북미,유럽 서비스 시작
2014.05 ‘몬타워즈’for kakao 출시
2014.04 ‘천만의용병’글로벌 서비스 계약 체결
2014.03 ‘에반게리온:영혼의 카타르시스’ 일본 서비스 시작
‘천만의용병’ 올레 마켓 서비스 시작
2014.02 ‘소울마스터’비공개 테스트 실시
‘룬즈오브드래곤 afreeca TV 용’ 출시
‘갓 오브 하이스쿨’모바일 게임 서비스 계약
2014.01 ‘라인 제타’ 일본 서비스 시작
‘소울마스터’FGT 테스트 실시

2,013

2013.12 비트코인 거래소 ‘코빗’운영 대행
2013.11 모바일 신작 ‘레이드헌터’ 지스타 공개
‘캐슬히어로즈’ 100만 다운로드 돌파
2013.10 ‘캐슬히어로즈 for afreeca TV’출시
‘학교종이 땡땡땡’for kakao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
안드로메다 게임즈와 고객 지원 서비스 계약 체결
‘리듬의신’for kakao 출시
DeNA와 ‘에반게리온’ 모바일 게임 개발 계약 체결
‘캐슬히어로즈’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
2013.09 ‘마왕전’ 일본 서비스 계약
‘이것이전쟁이다’ 일본 서비스 시작
2013.08 ‘클럽오디션’ 앱 출시
EA와 모바일 게임 고객 지원 계​​약 체결
‘이것이전쟁이다’ 아프리카 TV 게임 센터에 출시
‘소울마스터’ 중국 2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2013.07 애드웨이즈코리아와 광고 및 고객 지원 협약 체결
일본 마케팅 기업 ‘미탭스’와 전략적 제휴
‘팜플’과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 체결
2013.06 전략시뮬레이션 ‘이것이전쟁이다’ 출시
2013.05 인연 찾아주는 ‘옷깃’ 앱 출시
G & C 센터 기자 간담회 진행
‘피에스타 온라인’ 글로벌 판권 획득
모바일 게임 마케팅 플랫폼 ‘케이크’ 제휴
2013.03 에콜 택틱스, 북미 등 30 개 국가와 서비스 계약
2013.02 위메이드와 모바일 고객지원 업무 협약 체결
2013.01 헬로키티 ‘캐릭터팡’출시
오디션 ‘피망’에 채널링 서비스

2,012

2012.12 게임포털 ‘엔꾸꾸’오픈’
젤리뽀 for kakao’운영 지원 협약 체결
브라우니 게임 사업화 조인식
‘라쿤슬라이스 for kakao’ 출시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출시
‘에다전설’ 공개 서비스
2012.11 ‘몬타워즈’ 티스토어 출시
2012.10 유저스토리랩과 지분 투자 및 서비스 제휴 계약
‘에다전설’ 퍼블리싱 계약 체결
모바일게임’드래곤플라이트’ CS 계약 체결
2012.09 모바일게임 ‘몬타워즈’전체 앱 스토어 1 위
모바일게임 ‘애니팡’CS 계약 체결
2012.07 소울마스터 중국 10대 동영상 선정
2012.06 ‘블러드포페이블’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12.04 ‘소울마스터’ IP 인수
2012.02 신상철 대표 취임
2012.01 ‘오디션2′ 중국 수출

2,011

2011.09 TPS 건독온라인 글로벌 판권 확보
2011.06 MMORPG 마에스티아온라인 상용화
2011.04 스마트폰용 게임 어플리케이션 ‘지오헌터스’ 미국 앱스토어 RPG장르 1위 기록

2,010

2010.08 ‘오디션2′ 대만 수출
2010.06 ‘오디션2′ 정식 서비스 실시
‘에이스온라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수출
‘밴드마스터’ 베트남 정식 서비스
2010.02 ‘프리스톤테일2′ 중국 및 유럽 29개국 수출

2,009

2009.11 2009 G스타 참가’밴드마스터’ 태국 | 필리핀 | 베트남 수출
2009.10 온라인 음악 연주 게임 ‘밴드마스터’ 상용 서비스 시작
2009.09 ㈜와이디온라인으로 사명 변경
2009.08 ‘에이스온라인’ 유럽 42개국에 7개 언어로 상용서비스 시작
2009.05 통합 사이트 ‘엔돌핀’ 오픈
2009.04 ‘프리스톤테일’ 일본 상용서비스 시작
2009.03 시니안 유한 회사로 최대 주주 변경
온라인 음악 연주 게임 ‘밴드마스터’ 전세계 판권 확보
‘에이스온라인’ 일본 상용서비스 시작
‘프리스톤테일2′ 유럽 상용서비스 시작
2009.02 ‘프리스톤테일2′ 대만 상용서비스 시작

2,008

2008.12 제 45회 무역의 날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8 딜로이트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속 성장 500대 기업’선정
2008 대한민국 게임 대상 ‘사회 공현 우수 기업상’ 수상
2008.10 ‘에이스온라인’ 싱가폴, 말레이시아 수출
2008.09 ‘프리스톤테일2′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5개국 수출
2008.08 ‘프리스톤테일2′, ‘에이스온라인’ 대만 수출
2008.06 ‘에이스온라인’ 북미 수출
‘프리스톤테일2′ 이달의 우수 게임 수상
2008.05 MMORPG ‘프리스톤테일2′ 유럽 28개국 수출
소외계층 400명 초청, 와이디온라인 파워 콘서트 개최
2008.04 자체 개발작 ‘프리스톤테일2′ 상용서비스 시작
‘오디션’ 남미 20개국 상용 서비스 시작
‘에이스온라인’ 영국 상용 서비스 시작
2008.01 ‘에이스온라인’ 러시아 및 독립 국가 ​​연합(CIS) 12개국, 태국 수출

2,007

2007.11 ‘에이스온라인’ 유럽 지역 게임포지 게엠베하와 수출 계약
2007.10 ‘에이스온라인’ 중국 공개 서비스 시작
2007.08 ‘오디션’ 남미 20개국 라틴인터랙티브와 수출 계약
2007.07 난치병 어린이 및 소외 계층 어린이 돕기 덴(오디션 게임 머니) 기부 릴레이 캠페인 시작
2007.06 ‘오디션2′(중국,일본,대만,한국)판권 취득
2007.02 ‘프리스톤테일2′ 비공개 서비스 시작
2007.01 ‘에이스온라인’ 중국 수출 계약 체결(해외 파트너사:예타임)

2,006

2006.12 신작 게임 ‘에이스온라인’ 퍼블리싱 계약 체결(개발사 마상소프트)
2006.06 ‘패온라인’ 개발
2006.05 ‘오디션’ 넥슨 통해 미국 진출, 세계 최대 게임 쇼 E3에 독립 부스로 참가
예당온라인-NHN, 프리스톤테일2 국내 채널링 및 일본 수출 계약 체결
‘오디션’ 브라질(카이젠사) 및 일본(넥슨재팬) 수출 계약 체결
2006.03 ‘Asiasoft 공사’와 온라인 댄스 게임 오디션 싱가폴, 말레이시아 수출 계약 체결
VTC-Intecom과 오디션 베트남 수출 계약 체결
(주)이모션에서 (주)예당 온라인으로 사명 변경
2006.01 상하이 예타임 네트워크 테크놀러지와 MMORPG 라쎄로어 중국 수출 계약 체결

2,005

2005.11 코스닥 등록기업 (주)이모션과 합병
2005.09 벅스 게임 포탈에 “오디션” 런칭
T3엔터테인먼트 지분 취득 및 사업 협력 계약 체결
2005.07 브라질(CTBC, 카이젠 게임) 라이센스 계약
2005.01 베트남 FPT 社와 ‘프리스톤테일’ 라이센스 계약 체결

2,004

2004.07 ‘프리스톤테일’ 글로벌 서버 상용화 서비스 실시
2004.06 필리핀 NETPLAY Inc社와 ‘프리스톤테일’ 라이센스 계약 체결
2004.01 ‘프리스톤테일’ 일본 상용화 서비스 실시

2,003

2003.10 (주)트라이글로우 픽쳐스에서 (주)프리스톤으로 사명 변경
2003.09 True Digital社와 ‘프리스톤테일’라이센스 계약 체결
2003.07 예당엔터테인먼트 계열사로 편입

2,002

2002.12 ‘프리스톤테일’ 한국 상용화 서비스 실시
‘프리스톤테일’ 2002 게임 대상 우수상 수상
2002.08 ‘프리스톤테일’ 중국 상용화 서비스 실시
코스닥 상장
2002.04 ‘프리스톤테일’ 문화관광부 4월 ‘이달의 우수 게임’선정
중국 NetEase社와 ‘프리스톤테일’ 라이센스 계약 체결
2002.03 ‘프리스톤테일’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한게임과 ‘프리스톤테일’ 공동 퍼블리싱 제휴 체결

2,001

2001.12 Full 3D 온라인 게임 ‘프리스톤테일’ 개발

1999

1999.12 (주)트라이글로우픽쳐스 설립

1997

1997.06 (주)이모션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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